러브비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친구찾기

[초평성대]이벤트참가합니다:)

2016.01.12 17:26 조회 3174

 

 

 

응원응원응원

 

 

 

 

 

 

 

 [ 부끄럽지만 살포시 그림 놓구갑니다... ]

 

 

 

 

내곁에잠들님과 잠들님처럼 예쁜 사랑하는 모습이 참 부럽습니다ㅠㅁㅠ

내곁에잠들 님과 잠들님 모습이 보기좋아서 저도모르게 그림그리고 싶은 욕구가 생겨서 참가한거같아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예쁜 사랑 오래 오래 하세요~

 

 

 

 

 

저하늘뒤편 / 8Lv
게임에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저하늘뒤편님을
피플 즐겨찾기에 추가합니다.

추가하시겠습니까? [] [아니오]

닫기
공감하기

댓글수(24개)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12]
  • 덧글달기 [1]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ㅜㅜ 그림솜씨는 저 말고 더 잘그리시는분 닮으세요!!! 좋은결과가 나오면 좋죠ㅠㅠㅠㅠㅠㅜㅜ 칭찬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1]
그만큼 많이 답답하셨나봐요ㅎㅎ;; 제 친구도 못들어가고있었더라구요^^;; 잠들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덧글달기
  • 덧글달기 [1]
잠들님이 부끄러우셔서 스킨십이 잘 없는걸거예요>//< 앞으로도 예쁜사랑 오래오래 하세요~~ 부족한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곁에잠들♡잠들 영원하시길!! // ㅎㅎ 오타 괜찮아요ㅎㅎ 다시한번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2]
언니,,?
칭찬 감사합니다ㅠㅠㅠㅜ 금손이라뇨 당치않습니다ㅠㅁㅠ 저도 나중에 예쁜사랑 할수있겠죠...??! 할수있을겁니다!!ㅎㅎㅎ
  • 덧글달기
  • 덧글달기 [1]
썸님은 제가 안아드리겠..... 죄송합니다;; 저도 저렇게 쓰다듬어만 준다면 제 삶 끝입니다ㄷㄷㄷ 썸님도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길바랍니다^^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1]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곁에잠들님 덕분(?)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덧글달기 [1]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잠들님 덕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 덧글달기 [1]
그림체 취적이라니?!! 으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게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덧글달기 [2]
서버열어요.
서버 여는거 깜빡하셧나
  • 덧글달기 [1]
그림칭찬 감사합니다ㅜㅁㅜ 색감 칭찬도 감사해요ㅠㅠㅠㅠㅜㅜㅜ 내곁에잠들님과 잠들님 앞으로도 예쁜사랑하시구 오래오래 하세요!! 부족한 그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1 다음
로딩중입니다.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1928 [화방] 903님 그신도착이요! [6] 2020.06.30 1877
1927 [앵두맛감귤] 그림이벤트 참여합... [8] 2020.06.30 2184
1926 [봄날의 기억] 2주년 축하드려요... [3] 2020.06.23 1803
1925 [늘생 ♡ 항생] 1주년 축하 기념... [4] 2020.06.19 1265
1924 [Suddenly5Y] 이벤트 참가합니다... [3] 2020.06.19 1348
1923 [回想] 우리들의 백일을 축하하... [14] 2020.06.17 3578
1922 솜님이랑 이백일 [12] 2020.06.17 3837
1921 이공언니 선물 ◑-◑ [1] 2020.06.09 1710
1920 그림 배달 왔습니당 :D [9] 2020.06.10 2605
1919 [Suddenly5Y] 이벤 참여합니다 [9] 2020.06.08 1225
1918 100일을 자축하며! [5] 2020.06.06 1065
1917 [Suddenly5Y] 5주년 축하드려요! [10] 2020.06.05 1675
1916 빈이랑 50일 축하하며♥ [9] 2020.06.04 2090
1915 냠냐님께 ✉ [19] 2020.05.31 1580
1914 [Suddenly5Y]그림 이벤트 참여합... [11] 2020.05.31 1567
1913 쪽선이와 .. 70일 ♥ [11] 2020.05.26 1714
1912 이랑랑 생일축하한다!!!! [7] 2020.05.27 1336
1911 만난지 400일기념 그림 !! [5] 2020.05.25 1421
1910 내새꾸들 1500일 미리 축하해♡... [6] 2020.05.23 1691
1909 [봄날의 기억] 그림이벤트 참가... [5] 2020.05.19 1769
1908 1000일 축하해❤ [4] 2020.05.21 1775
1907 속멸<3 님, 연연히 님 낙신 ... [3] 2020.05.18 1833
1906 봄맞이 그림선물! [11] 2020.05.17 1591
1905 ♡50일♡ [18] 2020.05.10 2132
1904 [Suddenly5Y]🎁5주년 축하드립... [4] 2020.05.09 3359
1903 [본처패듯]그림이벤트 참여합니... [6] 2020.05.06 2326
1902 [본처패듯] 이벤트 참여합니다! [7] 2020.05.07 2348
1901 [본처패듯] 그림이벤트 참가합니... [11] 2020.05.01 2138
1900 [본처패듯]그림이벤트 참가합니... [9] 2020.05.02 2014
1899 [봄날의 기억]🌸2주년 축하드... [9] 2020.04.25 4269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벚꽃 페스티벌러빗 레인저 만나서 반가워 함께하는 삼일절 100주년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