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후보작에 선정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한 투표를 진행합니다. 투표에 참여하신 가족분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보상을 지급 할 예정이오니 러브비트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보상은 추후 공개 됩니다.

헤어부분

헤어부분

시상내역

헤어 부문
후보작 스마트패드 10명
최종 당선작 와콤 – Cintiq 13HD 1명
대기실 부문
후보작 스마트패드 10명
최종 당선작 와콤 – Cintiq 13HD 1명
웹툰 부문
최종 당선작 와콤 – Cintiq 13HD 2명 + 러브비트 웹툰 연재 및 소정의 원고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필독! 주의사항

  1. 응모는 모든 부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나, 중복 시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2. 모든 작품은 출품자가 만든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3. 응모자는 이벤트 응모와 관련하여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당선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선이 취소될 수 있고
    저작권법 위반에 의한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으로 인해 발생된 분쟁에 대해서는 응모자 본인이 해결해야 하며, 회사(엔씨소프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타 공모전에서 공모했던 디자인으로 응모 시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남여 세트로 응모한 디자인이 당첨 될 경우, 남여 세트로 제작 됩니다.
  6. 당선 공지 확인 후 경품 배송,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취급과 저작재산권 양도 등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선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공모해주신 디자인은 러브비트 관련 뉴스/기사/SNS 등 공식 채널에서 노출/사용될 수 있습니다.
  8. 러브비트 투표보상의 경우 공모전 종료후 3월 27일 10시 이후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9. 제세공과금은 러브비트에서 부담합니다.
  10. 본 이벤트는 러브비트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투표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