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공홈 바로가기

지구를 지켜라!

러빗 레인저

외계인 침공을 막을 수 있는 건 오직 WOW

기간 : 2020. 6. 24.(수) 정기점검 후 ~ 7. 8.(수) 정기점검 전

보상 지급 : 2020. 7. 15.(수) 정기점검 후

러빗 용사들! 잘 지내고 있었나?

평화로운 러브비트에 갑작스러운 외계인이 찾아와 자네들의 도움이 필요하게 되었네!

지구를 지켜라 플레이 모드를 통해 다시는 외계인이 찾아오지 못하도록 막아주게!

그럼, 나와 함께 해주겠나?

외계인과 싸워서 이겨라!

기묘한 행성에서 찾아온 외계인 - 지구를 지켜라! 플레이 모드를 통해 외계인을 물리치고, 최첨단 슈트 세트를 받아가세요!

지구를 지켜라! 모드를 많이 플레이 할수록 외계인의 체력이 약해진다더군. 외계인을 처치한 용사들을 위해 특별한 보상을 준비했네. 외계인은 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르니 슈트는 잘 간직하고 있어주게.

외계인과 싸움에서 이겨라! 보상 안내

대상 : 이벤트 기간동안 지구를 지켜라! 모드로 플레이한 유저 전원

최첨단 슈트 세트 : 헬멧, 슈트, 슈즈, 부스터

지구를 지키는 용사! 러빗 레인저

지구를 지키는 용감한 용사들에게 기념 사진은 선택이 아닌 필수 - 러빗 레인저의 기념사진을 토크라운지에 남겨 주시면 특별 선물을 드려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 만나볼 수 있는 이글 슈트 패키지와 스페셜 포즈라네. 토크라운지 게시판에 이글 슈트와 함께 스페셜 포즈를 취한 상태로 기념 사진을 남긴 친구들에게 특별 선물을 주도록 하지. 참고로 이글 슈트 패키지와 스페셜 포즈 랜덤 박스는 비트로 구입할 수 있네.

러빗 레인저 참여방법

STEP 1.
이글 슈트 패키지 구매 후 슈트 착용 + 스페셜 포즈 랜덤 박스 1, 2를 통해 스페셜 포즈 획득
STEP 2.
슈트를 입고 스페셜 포즈를 취한 상태로 친구들과 재밌는 인증샷 촬영
STEP 3.
토크라운지 > 이벤트 탭 클릭 후, [러빗레인저] 말머리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 업로드 토크라운지 바로가기
STEP 4.
우편함에 도착한 특별 선물 확인 ※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

※ 스페셜 보상 수령 전까지 게시글을 유지해야 합니다.

※ 친구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을 경우, 게시글은 별도로 업로드 해주세요.

러빗 레인저 보상 안내

대상 : 이글 슈트 패키지 착용하고 스페셜 포즈를 취한 인증샷을 토크라운지 게시판에 올린 유저 전원

이글 로봇(30일권)

토크라운지 게시판 바로가기
[외계인과 싸워서 이겨라!]
  1. 데미지 게이지는 전일 오전 6시 ~ 당일 오전 6시까지의 기록이 당일 오전 10시에 반영됩니다.
  2. 의상 아이템은 덜 자란 체형을 기준으로 빨간색 슈트가 지급됩니다.
[지구를 지키는 용사! 러빗 레인저]
  1. 이벤트 보상 수령 전까지 게시글을 유지하여야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2. 인증샷 화면 내 채팅창에 욕설 및 타인 비방 등의 글이 존재할 경우,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통]
  1. 이글 슈트 패키지 및 스페셜 포즈 랜덤 박스 1, 2는 이벤트 종료 후 판매가 일시 중단됩니다.
  2. 본 이벤트는 러브비트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