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저도 러브비트를 초딩떄부터 했던거같은데 항상 접고 복귀하고 접고 복귀하고 그랬거든요 ! 그래서 상당히 공감이되면서도 대작이 예상되는 러브비트 웹툰 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러브비트를해도 출첵만 하고 끈다거나 접률이 상당히 좋지않았는데 이 웹툰을 보면서 옛날생각이 많이날거같아요 ㅎㅎ . 볼게생겨서 좋네여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보니 저는 러브비트를 쉰적이없네요...? 여윽시 나의 인생게임.. 비록 인게임에서 저를 알고계신분들은 몇 안되지만 가끔 고인유저들 만나면 그렇게 즐거울수가 없죠 ㅎㅋㅎㅋㅋㅎ 조금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저는 MT컴퓨터,찜질방,고속버스(노트북+핫스팟)에서도.. 러브비트를 한적이 있습니다.... 찜질방에서는 게임 다운로드 받는데만 5천원을 썻더랬죠 ㅋㅋㅋㅋ 그때 인증샷도 올리고 그랬었는데 성인되고나서 미페 정리하고 그러다보니 사진은 남아있지 않네요 쩝...
전에 연재되고있던 리듬돋다에서도 추억팔이를 가끔 해주시곤 했는데 이번엔 완전히 고인물들을 위한 웹툰같아서 넘모 기대되요ㅠㅠ 과연 나는 어디까지가 고인물인..가.... 혹시나 제가 놓쳤던 러브비트의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열심히 볼 예정입니다 ㅎ^ㅎ 많은추억 부탁드려요!
댓글수(38개)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