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긴급 방역을 위해 고객센터 상담 채널이 임시로 통합 운영될 예정입니다.
고객센터 임시 운영 안내
● 일시: 2021년 9월 10일(금) ~ 추후 공지 시까지
● 상담채널
- 변경 전 : 1:1문의, 방문상담, 전화상담
- 변경 후 : 1:1문의 통합 운영 [고객지원] > 바로 가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상담이 가능하오니,
고객 센터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